[압구정로데오][한식맛집]☆역대최대웨이팅...그래도좋아![호족반]
안녕하세요 살찐체대남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압구정로데오역에 있는 핫한 퓨전한식맛집인데요!
정말 제 인생 통틀어서 가장 오랜 웨이팅 시간을 보낸것 같아요...
서울 3대 놀이공원에서 모든 기구를 타보면서도 정말 많은 웨이팅을 했었고, 다른 해외여행에서도 꾀나 여러 종류의 웨이팅을 해봤다고 자부하는데...
이번 곳은 진짜 개 역대급...후...
진짜 이번에는 저처럼 오래오래 기다리시지 말라고... 맨마지막에 꿀팁과 대기방법을 꼭 보고 가세요!
이곳은 바로 "[호족반]"입니다!
📞0507-1399-3353
⏰매일 11:30 ~ 21:00 Last order 20:30
✨HOJOKBAN 호족반(@hojokba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호족반은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압구정 로데오거리로 들어오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주변에 뭔가 특이한 점은 없어서 글로 설명하기는 힘들지만 네이버 지도 보시면서 찾으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도착하면 일단 사람이 겁나 모여있는거 보시면 와... 저기 뭐지? 하실텐데 거기가 호족반 맞아요.
호족반 입구 모습
솔직하게 웨이팅을 어떻게 기다렸는지 지금도 잘 모르겠고 진짜 어떻게 시간 보내야 되는지 말씀드리고 싶지만 진짜 미친 웨이팅이에요....
저희 커플은 점심 12시 전에 웨이팅을 눌러놨는데 37팀 인가? 웨이팅 인거 보고 소름...
※물론 일요일 점심이라 가장 바쁘고 인기가 많은 시간대였기 때문에 더 웨이팅도 많았고 평일보다 훨씬 더 시간이 오래걸렸을거라 생각해요!!
호족반 입구에 웨이팅 신청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는데
주의할 점은 웨이팅하면서 먼저 메뉴 예약도 해야해요! 입구 왼쪽에 보면 메뉴판이 구비되어 있으니까 그걸 보시거나 아니면 찾아가는 길에 미리 뭐드실지 미리 정해놓고 가는걸 추천!!
호족반 Menu
혹시나 웨이팅 하시면서 메뉴를 빨리 찾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저희도 처음에는 양념 갈비가 먹고 싶었는데...흠...
고민 끝에 트러플 감자전이랑 매운 들기름 칼국수 그리고 여자친구가 면보다는 쌀밥파여서 버터 갈비 덮밥까지 시켰어요!
호족반 분위기 및 데이트 내용
위 사진에도 있는 그림처럼 12:22분에 웨이팅 키오스크를 찍어놓고 187분이면...ㅋㅋㅋㅋ 3시간ㅋㅋㅋㅋㅋㅋ 점심을 세시 반쯤에 먹으니까 사실 뭘 먹어도 맛있을...듯...
(그렇다고 호족반 음식이 맛없다는건 아니었어요!! 호족반 특색이 확실한 맛이 있는 요리들이었어요!😋)
진짜 제일 비효율적인 방법으로 제가 대기한것 같아요...후...
여러분은 정말 제가 추천해드린 방법으로 꼭! 시간 잘 효율적으로 써서 다른데서 데이트 더 하고 행복하게 호족반 즐겨주세요...😭
날씨가 나쁘지 않았기에 망정이지... 1시간 정도를 문앞에서 기다린 후에 겨우겨우 입장!
미리 메뉴 예약을 해놨지만 만드는건 자리앉으면 만들기 시작하는거였나봐요.
바로 나오지는 않네요 ㅠㅠ 이때 정말 배고픔이 절정에 달했던 시간...
한 5분? 10분 정도 기다리니까 차례대로 요리가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았어요! 너무너무 배고파서 도중에 갈비도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나오는 요리 보고 주문 안하길 잘했다 생각들었어요 ㅎㅎ
처음에는 들기름 칼국수라고 해서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했는데 위에 고추가 송송 썰려있고 들기름이랑 고추기름도 같이 들어가있는건지 오히려 칼칼해서 괜찮더라구요!
걱정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게 매콤한 느낌이었어요.
버터 갈비 덮밥은 사이드 메뉴였는데 음... 왜 사이드지...?
충분히 메인 요리 급인거 같은 양이었어요 ㅋㅋㅋ
밥 위에 토핑도 많아서 밥만 먹게 되는 불상사도 없이 끝까지 갈비랑 토핑이랑 밥이랑 조화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트러플 감자전!
요고요고 진짜 강추! 존맛!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감자전도 바삭하게 잘 익었고, 위에 토핑도 감자전이랑 딱 맞는데 전 특유의 느끼함 같은것도 없이 바삭? 아삭? 하면서도 소스랑 잘 어우러져서 달달하다고 해야되나... 지겹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는 감자전이었어요!
버터랑 들기름, 트러플까지해서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모든 요리가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추가 같이 들어가서 그런가 딱 적당한 매콤함이 곁들여진 점심이었어요.
솔직하게 배고픔도 중요한 이유겠지만 아무리 배고파도 맛없으면 잘 안먹는 편이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한식으로 점심 먹어서 완벽하게 클리어! 깔끔하게 접시 비우고 배부르게 나올 수 있었어요 ㅎㅎ (아 사진에 나온 밑반찬 김치도 맛있어요 ㅋㅋㅋ)
★★호족반 중!요!한! Tip★★
진짜 오늘만큼은 정말 맨 마지막이지만 진짜 엄청 완전 무조건 중요한 팁을 하나 알려드릴려구요!
1. 어플 사용(yesir,예써)으로 직접 가지 않고 웨이팅 하기!
저는 직접 가서 번호 누르고 카톡 예약으로 해서 기다리는 정말 수고롭고 비효율적인 웨이팅을 하면서 주변 카페를 다녀오는 데이트를 했지만...여러분은 정말 그러지 마세요...핸드폰이 있잖아요? 어플을 사용해서 웨이팅을 직접 가지 않고도 할 수 있다는 사실! (*어플 홍보 아니구요...이거는 제 생각에는 호족반 가려면 필수 코스에요...)
- 앱(yesir, 예써)를 다운받는다
- 호족반을 찾아 웨이팅을 잡는다(현장 예약과 동일하게 메뉴 선택)
- 예약확인 카톡을 받는다.
- 내 앞에 5팀 정도 남으면 예약확인 카톡이 한번 더 온다.
- 호족반으로 가서 잠시 기다리다 현장에서 메뉴 예약 확인 후 입장!
- 편안하게 호족반을 즐긴다😻
제발 어플로 미리 예약해서 옆에 있는 사람에게 미안하지 않고 당당하고! 스마트한 사람으로 보이도록 호족반을 즐겨주세요ㅋㅋㅋ
2. 주변 카페나 데이트 코스를 미리 짜놓자.
어플로 예약을 잡던, 현장 예약을 잡던 사실 웨이팅 시간이 줄어드는건 아니라서요. 평일에는 모르겠지만 주말에는 일찍 웨이팅을 잡으신게 아니라면 1,2 시간은 생각해놓으셔야 될 것 같아요. 기다리는 시간동안 주변 예쁜 카페로 데이트 코스를 짜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애매하거든요 시간이 ㅠㅠ 그리고 호족반에서 밥먹기 전에 따른 맛집 가기는 쪼끔 그렇잖아요...?ㅎㅎ 다행히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예쁜 카페가 많으니까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간단한 빵 같은것도 추천!
3. 꼭 현장에서 먹으실 필요가 없다면 배달도 가능하대요!!
호족반은 쿠팡이츠랑 배달의 민족으로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꼭 현장에서 데이트로 드셔야 될 필요가 없다면 저는 배달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물론 그 분위기가 조금 덜 할 수는 있겠지만 맛은...크게 변하지 않을테니까요? 그리고 사실 호족반이 조금 좁은 맛집이어서 대량의 인원이 들어가서 한번에 다 먹고 테이블이 빠르게 회전하는 맛집이 아니라 더욱 배달을 추천하고 싶기도 해요.
호족반 솔직후기
진짜 역대급으로 오래 기다려서 먹은 호족반.
다시 기다리라면 못 기다리겠어요.(물론 다음에는 무!조!건 어플로 미리 예약을 하겠지만)
한번쯤은 기다려볼만한 유명한 맛집이기도 하고 좋은 분위기에 참신한 퓨전 한식을 맛볼 수 있는 특색있는 맛집이라고는 생각하지만 너무 유명해져서 그런지 기나긴 웨이팅을 조금이라도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은 생겼으면 좋겠네요...ㅠㅠ
기다린 만큼 불만이 생겼지만 입장 하는 순간 너무나도 친절한 응대와 맛있는 음식들로 불만이 사르르... 녹아버렸어요 ㅎ
나올때는 오히려 기분좋게 나올 정도니까 얼마나 친절한 서비스에 맛있음인지 대략 가늠이 가시죠?
오래 기다린 자만이 느낄 수 있는 호족반의 매력적인 요리! 여러분들은 조금이라도 현명하고 효율적으로 기다려서 호족반을 즐겨주세요!
*** 호족반 후기는 내돈내산! 내시간까지 투자한 순수 리뷰입니다.***